본문 바로가기
생활/방문기

광교역맛집. 경기대맛집. 곱창제일가 광교본점

by 커피물방울 2022. 4. 6.
반응형

(포스팅 2022년 4월 6일. 내돈내산)

광교역 근처에서 근무하는 저는 오늘도 맛집을 찾아 떠돕니다.
직장이들이 가는 곳이야 가성비 좋고 술도 마실 수 있으면 좋고 뭐 그렇습니다만, 오늘 발견한 곳은 담백하고 음악이 좋아서 경기대 대학생들이 자주 방문할 곳인 것 같습니다.

http://naver.me/GnGta1Yr

 

곱창제일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입구

광교맛집 곱창제일가

입구에 조명이 예사롭지 않네요. 가성비보단 좀 예쁜 느낌?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자신감! 가격이 적힌 메뉴 간판을 전면에 세워놓았습니다.

광교맛집 곱창제일가 입구메뉴판

오오, 이곳은 무언가 다른데?
서둘러 안으로 들어갔어요.


곱창제일가 A코스

저희는 A셋트로 주문하고 테이블 셋팅을 시작했습니다.

광교맛집 곱창제일가 상차림

조물조물 찹찹 날치알 주먹밥으로 시작~
우리회사 연구소장님 손맛이 최고!! 계란찜도 푸짐해요~

광교맛집 곱창제일가. 날치알주먹밥과 계란찜

신선하고 담백한 아채 막창 요리~
막창요리담백하게 먹어본 건 처음이었어요. 막창보다 깔끔한 야채를 좋아하는 저도 여기선 맛있게 먹었습니다.

광교맛집 곱창제일가. 철판곱창과 소금막창

마무리는 추억의 시골냄비에 시원한 멸치국수~

광교맛집 곱창제일가 멸치국수


곱창제일가 실내

정신없이 맛있게 먹고나니 이제야 매장안을 둘러보네요

광교맛집 곱창제일가 실내

매장안 360도 사진을 감상하세요.
https://photos.app.goo.gl/6X2sKeYfWvhPP9Jo7

 

KIYONG NAM님의 새 항목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를 확인하려면 물음표를 누르세요.사진 저장

photos.google.com


메뉴 이벤트

메뉴판입니다.

광교맛집 곱창제일가 메뉴판

소소한 SNS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다만 제가 블로그에 올리는 것은 비밀로 했습니다. 사장님께 부담드릴 순 없으니까~

광교맛집 곱창제일가 SNS이벤트


곱창제일가 주차공간

주차공간도 충분하네요~ 가게 바로 앞에 공용주차장도 있답니다.

광교맛집 곱창제일가 주차장

광교역맛집 곱창제일가는, 과하게 맵지 않은 담백한 음식과,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조명과 음악이 좋습니다.
직장인보다는 깔끔한 학생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와이프님 모시고 꼭 한번더 오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