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모바일

작고 이쁘고 가벼운데 고속충전인 JAJU 보조배터리 구입기

by 커피물방울 2022. 10. 19.
반응형

(구입일 2022.10.16 내돈내산)

- 목차
작고 가벼우면서 용량도 크고 빨리 충전되는 보조배터리
JAJU 보조배터리 구입 사진
JAJU 보조배터리 사용해본 느낌
JAJU 보조배터리 한달사용 후기

 작고 가벼우면서 용량도 크고 빨리 충전되는 보조배터리? 

 

묵직하더라도 실용적인 것을 좋아하는 저에 비해, 와이프님은 가볍고 이쁜 것을 좋아합니다. 휴대폰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갤럭시노트 10+를 사용하고 와이프님은 갤럭시 S10e를 사용하는 중입니다. 크기 차이가 확연이 나지요.

갤럭시노트10+와 갤럭시S10e 크기비교

 

그래서 와이프님 보조배터리 구입도 쉽지 않았습니다.

작고 가벼우면서 용량도 크고 충전도 빨리 되어야 한다고?

한참동안 적당한 보조배터리를 찾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JAJU라는 곳에서 딱 맞는 보조배터리를 구입하였기에 포스팅합니다.


 JAJU 보조배터리 구입 사진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참조하세요. 참조하라는 얘기지 사라는 얘기가 아닙니다. 직접 실물을 보시고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공식 상품 링크)

제품사진보단, 이 배터리가 얼마나 작은지를 보여드리는 것이 먼저일 것 같습니다.

JAJU 보조배터리 크기

 

정말 귀엽지 않나요? 와이프님에게 선물하려면 일단 귀여워야 합니다. 이 크기의 제품이 고속으로 충전되고, 고속으로 충전시키는 것도 된다네요? 디지털을 잘 모르는 와이프님께 딱 적절합니다. 그래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용량이 10,000mhA인데, 제가 가진 20,000mAh 보조배터리보다 비싸네요. ㅠ.ㅜ)

박스는 잃어버렸어요. 내용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짧은 충전용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JAJU 보조배터리 내용물

 

뒷면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JAJU 보조배터리 뒷면

스트랩을 달 수 있는 구멍도 있습니다. 세상에!!

JAJU 보조배터리 옆면

충전받는 것은 Micro 5PIn과 USB-C를 모두 가능하네요.

JAJU 보조배터리 바닥면

충전내보내는 단자는 USB단자입니다. 고속충전이라서 빨간색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최대 출력은 18W 이네요.

JAJU 보조배터리 윗면, 충전용량

 

혹시 필요하실 지 모르니 설명서도 보여드립니다.

JAJU 보조배터리 설명서
JAJU 보조배터리 설명서

 


 

 JAJU 보조배터리 사용해본 느낌 

 

'작고 이쁜거'에 민감하신 우리 마눌님께서 매우만족하셨습니다. ㅎㅎㅎ 주머니에 넣고다니기도 좋고 충전도 빨리빨리 된다고 하네요. 너무 좋아요. 마눌님께서 한번에 만족하시다니!!!

JAJU 보조배터리 실물사진

 

사용중이신 갤럭시S10e를 두번 정도 충전할 수 있다고 하시네요~

JAJU 보조배터리와 갤럭시S10e 크기비교


 JAJU 보조배터리 한달사용 후기 

 

우리는 때로는 이쁘다는 것만으로 선택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와이프님은 작고 가벼운 것이 좋다면서 휴대폰을 S10e만 사용해 왔습니다. 그런 와이프님께 작고 이쁘며 성능도 훌륭한 JAJU 배터리를 선물한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이 포스팅을 쓰는 시점은, 구입한지 한달 지난 지금도

작고 편하고 충전도 빨리되네

라고 칭찬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